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시은 아나쁘지않아운서, 러블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4:39

    주시은 아나운서가 누리꾼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SNS 중 하나 상에도 관심이 쏠렸다.



    최근 추아자 신은서는 자신의 별 스타그램에 내년에는 더 좋은 일만 있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HAPPY NEW YEAR라고 적힌 풍선을 가리키는 주아자신의 모습이 그 sound였다.




    >


    주시은 아과인운서 인스타그램




    러블리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주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해피 뉴 이어~","20하나 8년 단축했지만 20하나 9년 더 화끈하고"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SBS소속 쥬시웅아그와잉 운서는 매주 화요일 1 SBS파워 FM'김영철의 파워 FM'에 출연하고 청취자와 소통하고 있이다니다.



    관련 기사:


    쥬시웅아나웅사ー, SBS포토 존에서 증거 사진..."나 외롭지 않습니다"'쥬파페'쥬시웅 나쁘지 않은 운서, 경리에 비슷한 미모 자랑거리" 제1마음에 드는 사진"'영재 발굴단'쥬시웅,"'알 파코모ー도오효은밍'두뇌 회전 최고 주장의 역할에 어필하고"'쵸쵸은식의 퐁퐁 투데이'쵸쵸은식 SBS 나쁘지 않은 운서, 쥬시웅 나쁘지 않은 운서와 친절한 투 샷 SBS쥬시웅 나쁘지 않은 운서, 연탄 자원 봉사에 참가한 1상...따뜻한 근황 유출 주·바페 주·시은 아나운서 러블린 분위기를 자랑하는 근황..." 예쁘게 찍어 주셔서 감사한다" 주시은 아나운서-홍진호, 성남 선녀의 투샷 시선집중 풋볼 매거진 골 주시은 아나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내년에도 기대하세요 풋볼 매거진 골 주시은 SBS 아나운서, 건스트와 함께 다정한 투샷 다시 만난 건스트님 김영철의 파워FM 주시은 아나운서, 볼빨간 사춘기 여행을 부르며 가창력 뽐내는 내년 앨범 내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