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미스트롯 당하나 의정부 공연 취소 무대 구조물 하나부 무당신져 안전이 최우선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2:09

    가수 송가 등이 출연하는 실수 트로트'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이하'미스트 로트'콘서트)이 구조 안전상 사고로 금지,(5개)위 나라 공연을 취소했다.


    >


    공연 기획사소, 본인 시엥시 측은 41티켓 예매처 예스 24와 인터파크를 통해서"51우이나라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 방안이었다'미스트 로트'콘서트를 취소하게 된 "이라고 밝혔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서 준비 중이었으나 31무대 설치 도중의 구조물 1부가 무덱을 입는 사고가 발생한 "이라고 설명했다. ​,"(무덱징 구조물을)철거나 다시 설치하는데 51이상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여 매진에도 불구하고 관객의 안전상의 사고로 공연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최상의 컨디션으로 공연을 선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했다"고 전했다.​ 또'미스트 로트'콘서트 측은 "우이나라 공연을 구입하고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내용보다 알려지면서 9명의 '미스트 로트'걸과 관계자들을 진심으로 사과 내용보다 전하고 있다. 빨리 시간 내에 공연 취소와 관련해서 다음 1정을 공시한다"이라고 거듭 사과했다. ​ 이미 공개된 공식 입장, 다음 공연을 예매한 예비 관객들은 때 본인 시엔 시를 향해서 안전이 최우선으로 하여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는 것은 물론 나중에 공연 1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도 보이고 있다.'미스트로트' 청춘콘서트의 '위나라' 공연 환불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예약창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번 달라지는 화려한 게스트 출격과 송가 인과 정미 아이, 홍자, 정 다교은, 스쿠 이상, 툴리, 킴소유, 하유비, 박 선영이 다함게하는 '미스트 로트'청춘 콘서트는 51위 나라를 제외하 하나하나 1성남 하나 21, 천안, 안동 고양, 강릉, 부천 등에서 계속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