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AS 자격증 PDF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1:10

    SAS 자격증을 취득한 지 몇 년이 지났다.자격증 출력이 필요해서 기존에 출력한 방식대로 SAS 피어슨 뷰에 들어가면 방식이 바뀐 것을 보고 당황스럽다... (아래는 기존 자격증 출력의 비결이지만 현재는 바뀌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자격 시스템이 이전되어 피어슨 뷰로 단번에 자격 다운&출력이 가능해졌다.SAS 피어슨 뷰에 로그인하고 'My Certifications'에 들어가면 통과된 자격증 목록과 오른쪽에 PDF 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다.


    >


    ​의 아래는 2018년 8월 달음에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에 해당된다.(아마 다음에 새로 카이프하 것 나, 기존에 로그인을 한 사람이라면 위에 사진처럼 바로 로그인하면 된다.)​ ​ SAS에서 온 여자 1을 찾아보면 뭔가 필요 1이 왔다.이것도 작년에 왔었는데 읽어 보면 2018년 8월 달음에에 SAS자격증 관리 시스템이 이전된다는 줄거리인 것처럼.


    >


    로그인을 하려는데 시스템이 이전된 후(나중에) 로그인하지 않아 인증이 되지 않았다는 안내가 나와 비밀번호를 다시 찾았다...아래 링크로 접속하고 'click here'를 누른다.


    >


    ​ ​ 그 후 가입할 때 등록한 요점 1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문제 1주소로 안내 요점 1이 날아온다.


    >


    메일을 확인해보니 링크주소가 있는데 복사해서 인터넷창에 붙인 뒤 이동해 주면 비밀번호 설정하는 단계가 사은다.(아래로 보면 숨겨뒀지만 기존 아이디도 알려줌)


    >


    >


    ​ ​ 비밀 번호는 한 2~50자로 설정하고 주고, 아래의 비밀 번호 힌트의 문구도 들어 주고 submit을 누르면 설정이 끝났다.


    >


    설정이 완료되면'here'를 눌러서 이동해 주고 로그인을 해 준다.


    >


    로그인을 하면, 역시 Profile를 채우라고 하는 안내가 본인 온다. "Profile"을 누르고 이동한 후 정보를 입력하면 모든 설정이 끝난다.


    >


    >


    ​ ​ ​ 이제 왼쪽이 초록색으로 바뀌고 모든 설정이 끝났는데 그렇게 또 Please continue~가 자신에게 오는데 그것은 안내 요점 1을 받을지 얘기다의 선택 사항이 자신 온다. 이거 마음대로~


    >


    그 다음 'My Certifications'에 들어가면 기존 시험을 보고 합격한 자격자의 명단이 나쁘지 않고 오른쪽에 'PDF Certificate'에서 자격증을 내려받을 수 있다.


    >


    확신하듯 기존에 복잡했던 방식보다는 자격증 출력이 더 쉬워졌다.​ 3개나 허용한 것을 보면 좀 가슴이 벅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