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택시 대중화땐 자동차 90Percent 사라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1:32

    ★, 자율 주행 택시를 대중화 때는 자동차 90% 사라져서 아마도 한국은 자동차를 인간이 운전하는 마지막 세대가 아닌가 싶다.아이들이, 그리고 그 이하의 세대는 인간이 어떻게 운전할 수 있을까.라고 반문하는 세대가 될 것이다.4차 산업 혁명 시대, AI기술로 의사, 요리사라는 직업까지 모두 없어진다 상황이라고 하지 않던 당장에 언급하지 못한 현실이다.그러나 자동변속기는 왠지 금방 올 것 같은 예감이 든다.'기위 상용화만 삼가고 있다'는 예기가 늘 나오는 것을 보면 예기다.자율주행 택시가 대중화되면 개인이 자동차를 소유할 필요가 전혀 없어진다.원한다면 언제든지 자동차를 불러 이용하면 되기 때문이다.현재는 운행하는 자동차보다 주차된 자동차가 더 많다.자동 운전 택시를 이용하면 잠시 운행 때문에 소유해야 하는 상황이 없어진다는 이야기.간단한 미래도 같지 버린 개인 소유의 자동차가 사라진 시내의 모습은 아마 지금과는 매우 특별한 풍경 1것이다.1단, 도심을 메운 차량이 없어지는 것, 주차장 공간이 다른 공간으로 바뀔 것이며 교통뭉의 재가 줄어 주거 문화와 도시 계획 자체가 바뀔 수 있어 몹시 저는 혁명이다.기위인 America에서는 도심 주차장의 영토 가격이 매우 급등하고 있다고 합니다.자동차를 소유하고 유지하고 운전하는 1에 사양에 던 신지를 사용 1이 없다는 것.기쁜 1이라도 있어 한편으로는 조금은 안타까운 1이다.나중에 내 손자들이 물어볼 거야..."할머니는 정말 운전해 봤다고요?"문재난도 있었나요? 엄청 무서웠겠다.' 라고 말하면서...Live tomorraw 이하연...


    >


    <수업 컨설팅 모듈> ★고객관계 선전서비스 솔루션★고객관계 고통솔루션★주도적 서비스 실현 선전★고객 접점서비스 역량과정★텔레커뮤니케이션 과정★폰파워, 스마트커뮤니케이션 전략과정★커뮤니케이션의 믹스매치, 현대적 커뮤니케이션 비결의 새로운 제안★카카오톡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라!★소상공서비스 매출향상 개선 프로젝트★셀프리더십과정/서비스리더십★과민성 향상 '과인취급설명서'★관계 지능★관계 우위를 점하는 매력적인 자기연출법★셀프지배가치솔루션★현재를 행복하게 사는 미래도출처.


    "혼자 가는 길을 찾아 멈춰 서는 자동차"라고 하면 어떤 생각입니까? '꼬마버스를 타자' 자신 '토봇' '카봇' 같은 애니메이션 자동차가 떠오르시나요? 요즘은 이런 애니메이션 속 자동차처럼 스스로 판단해 움직이는 자동차가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자율주행자동차(self-driving car)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