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사역필라테스>본필라테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1:38

    ​​


    안녕 #본필라테스 신사 본점이다.


    내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 고향에 가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여행가서 안 반가우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대체휴일을 포함한다고 해도 붉은 날이 너희들 적습니다...


    추운 날씨에 높은 혈압을 조심해야 한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부디 조심해주세요. 높은 혈압은 모두 알고 있지만, 알면서도 관리를 소홀히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연령대도 점점 moning이 되고 있다고 하지만 더 이상 중장년층의 전유물은 아닙니다. ​


    말 그대로 혈관에 가해지는 혈액의 압력이 높다는 것을 이야기할 것이다. 혈압의 평균치가 수축기 혈압(치에노프은 혈압이 하나 40mmHg이상 ​는 이완기 혈압(확장기 혈압 또는 최저 혈압이 90mmHg이상이면 높은 혈압이라고 진단을 하는 것이다.수축 기본 이완기 혈압 중 어느 하인도 기준보다 높으면 높은 혈압입니다.


    NAVER출처 고혈압은 크게 2가지로 분류하지만 원인 질환이 드러나며 이에 의해서 고혈압이 발생하는 경우를 속발성 고혈압다며 원인 질환이 발견되지 않는 경우를 본태성(한 입개 다음성)고혈압이라고 합니다.전체 고혈압 환자의 약 95Percent는 본태성(하나 다음성), 고혈압과 볼스잇습니다.본태성 고혈압이 생기는 근복적인 이유는 명확하지 않으며 위험인자에도 고혈압 가족력, 소리주, 흡연, 고령, 운동부족, 비만, 짠 식풍속, 스트레스 등의 환경적, 마솔리적 요인이 있습니다.


    네이버출처


    속발성 고혈압은 원인 질환을 교정하여 본인 치료를 하면 혈압이 조절될 수 있습니다.따라서 본인의 고혈압으로 인한 장기 손상이 먼저 일어나는 경우 원인질환을 치료하여도 합병증이 남을 수 있습니다.


    증상과 합병증으로는 혈관에 전천가꽃아자신동맥경화증, 죽상경화증, 대동맥류가 있고, 심장에 꽃눈아신전천로는 관상동맥질환, 심부전, 객심실비대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출처, 고혈압으로 인해 뇌질환으로도 전이됩니다.뇌허혈 발작, 뇌졸중, 치매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신장, 망막에도 고혈압으로 인해 혈관의 혈액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망막혈관도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고혈압을 '조용한 살인자'라고 부릅니다.


    높은 혈압 관리는 비만을 개선하고 염분과 알코올의 식사를 줄이고 정기적으로 스포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또 과일 채소 생선의 식사량을 늘려 포화지방 식사를 감소시키고 흡연은 끊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운동으로는 걷기, 조깅, 수영, 사이클링처럼 유산소 스포츠를 좋아합니다.제 스포츠 능력에 맞지 않게 무리해서 시도한다면 이 또한 좋은 스포츠라고 할 수 없습니다.


    조심해야 할 운동으로는 런닝머신, 골프, 등산, 탁구, 배드민턴, 테니스 등이 있습니다. 이 운동들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정도의 강도가 좋습니다. 피해야 할 운동으로는 역기, 저기, 다이빙 등 한번에 많은 힘을 쓰거나 나쁘지는 않다, 머리위에 무거운 것을 들고 있는 역기, 저어, 다이빙은 절대적으로 피해야 할 운동입니다. 갑자기 혈압을 올리거나 혈관이 막히지 않을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축구, 농구도 피해야 하는 운동입니다. 몸을 많이 움직여서 언뜻 보면 고혈압에 좋은 운동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축구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농구는 순간적으로 전력질주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팀을 나쁘지 않게 나눠 경기하기 때문에 경쟁이 되면서 혈압을 계속 올릴 수 있습니다. 고혈압 환자에게는 금물입니다. 더 효과적인 운동을 하이에 치고는 운동 전에 나쁘지 않은 몸 상태를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맥박, 혈압, 신체 컨디션을 체크하세요. 필라테스도 고혈압에 좋은 운동이라고 할 수 있죠. 운동하는 50분의 시간 동안 선생님들이 회원들의 콘티)을 체크하고 주며 무리가 가지 않고 효율적으로 운동을 시키셔서 무엇보다 필라테스의 기자인 호흡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고혈압에도 필라테스는 좋은 운동입니다. 오핸시는 고혈압에 대해 간단히 드리면, 놀이 운동도 잘 하고, 솔리식도 건강하게 식사를 하면 고혈압 같은 것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운동과 식단조절열 저그용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