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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부터 판매되는 자율주행차 레벨3 대체 어 떤정도1까? 정보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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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자동차 업계의 주요 화두는 바로 자율주행 기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동차 메이커는 물론, IT회사도 참가해 기술을 겨루고 있습니다. 이미 상당 수준의 자율주행차가 개발돼 상용화가 준비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며칠 전 국토부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3의 안전 기준을 도입하고 7월부터 수준 3의 차량의 발매 및 판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레벨 3은 대략 운전대를 잡지 않더라도 차선을 유지하는 기능이 핵심이지만,입니다. 과연 자율주행 단계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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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 주행의 수준은 총 6단계로 구분하는 것입니다. 0수준에서 5수준까지 구분되며 기준은 20하나 6년부터 국제 자동차 기술 협회에서 분류한 단계를 사용합니다. , 자율 주행 수준 0 0이라는 숫자에서 보듯 무슨 자율 주행 기술이 탑재되지 않고 있는 수준이 '수준 0'임니다니다. 전방 충돌 감지 센서 과인 후방 측면 감지 센서 등 경고를 하고 주는 장치의 경우 어디까지 나의 경고에 머무르고 있기 때문에 수준 0에 포함되고, 차선에 가면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등도 레벨 0임니다니다. 요약하면 수준 0은 모든 제어를 운전자가 직접 수행해야 할 단계를 내용입니다., 자율 주행 차원 하나 수준 0과 거의 비슷하지만 차로 유지 보조 과인 크루즈 컨트롤처럼 특정 그이츄이에서 주행을 차량에 맡기는 수준이 하나 임니다니다. 앞 차와의 거리 조절을 위해서 속도를 늦추거나 높이는 것도 레벨 1개입니다., 자율 주행 수준 2 수준 2까지는 운전자가 직접 운전해야 할 단계 임니다니다. 참 제 수준 0이과인 차원 하나보다 더 나는 수준인데요. 시스템이 더 많이 주행에 개입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차로 유지 보조 및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함께 들어간 경우, 레벨 2와 볼 수 있습니다. 조향과 함께 감속 또는 가속을 함께 하는 단계라면 수준 2로 볼 수 있어요. , 자율 주행 수준 3 7월부터 판매가 가능한 단계가 바로 레벨 3임니다니다. 이 단계부터는 완전 자율주행이라고 부를 수 있을 텐데요. 자동차가 주행하고, 귀취를 판단해 거기에 맞게 행동하게 되는 것입니다. 다만 언제든지 운전자가 다시 운전대를 잡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자율 주행 레벨 4&5 수준 4와 수준 5는 완전한 자율 주행으로 볼 있습니다. 그러한 과도한 차이점이라고 하면 주행할 수 있는 지역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만. 수준 4에서는 특정 환경(오프로드 등)에서는 운전자가 차량의 움직임 니다울 통제해야 하는데 레벨 5에서는 지역에 제한이 없고 모든 그이츄이울 자동차가 스스로 판단하게 됩니다. 수준 5정도가 되면 차량 내부가 요즘과는 완전히 다른 모양으로 될 것입니다. 차를 직접 운전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차에서 자면 거과인, 공부과인 회의를 해도 되고 극장처럼 영화를 편하게 보면서 목적지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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