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0:09

    오거의 매일 행복한 은진 씨의 패션 포스팅은 내가 요즘 열혈 시청 중인 KBS 드라마 매드독과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 류화영 씨의 패션&주얼리 스토리다.제이에스티나와 류화영의 목걸이와 귀걸이를 착용해 보았습니다.


    >


    메도우독은 나이에 적발되는 금액만도 7185억명, 보험 사기를 조사하는 색다른 범죄 수사 드라마입니다.이런걸 언더도그라고 하던가요?걸리면 예기치 못한 보험사기극 음모를 파헤쳐 가는 보험범죄수사팀을 바탕으로 한 통쾌하고 센세이셔널한 다크코믹 히어로즈의 새 케이퍼 드라마 매드독에 중독증상을 하나 꼽으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


    드라마에 대한 유행만큼이나 유일한 여주인공 류화영 씨(장하리 역)의 패션이 본인의 뷰티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도 늘 하고 있거든요...는 저부터요.보통 드라마에서 여자 배우는 독자적으로 활약하기보다는 남자 주인공의 보조역으로 수동적인 역할만 하는 경우가 많죠.류화영 씨가 맡은 장하리는 최전방의 위장침투 임무를 맡아 열혈로 활약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위장한 모습의 장하리는 술집 언니 노릇도 하고 순진무구한 대학생 역할도 했지만...나이는 가죽잔의 다소 거친 걸크러시를 선보이기도 합니다.제가 배우라면 이렇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역할을 정 스토리로 하겠습니다.


    >


    드라마 매드독 지난주 방송분에서 류화영 씨는 터프하면서도 활동하기 편한 레더 재킷에 아기자기한 목걸이와 귀걸이로 포인트를 줬는데요.고런 류 화영 씨의 코디가 최근의 한명' 훌륭하고 패션'이라는 이름으로 요즘 유헹룰 모으고 있습니다.그래서 나도 한번 드라마 속 류하영씨의 룩을 따라가봐 앗스프니다르.패션은 내가 아직 다이어트가 끝난 관계에 따라잡기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1단 주얼리 가장 아프소소입니다


     


    >


    어제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어차피 저는 당일 피부과와 PT 스튜디오에 예약을 해놔서 나가야 했기 때문에 제 최애기 백화점인 신세계 본점에 다녀왔어요. www.


    >


    사실 여름이 자신의 밖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에는 의상 선택도 자유롭고 여러 가지 포인트를 주기 쉽습니다.요즘처럼 기온이 영하로 떨어져 추위에 약한 사람은 긴 길의 미생존 다운 외에는 선택권이 없다는 게 함정이다.그렇다고 늘 칙칙하고 두툼한 패딩만 입고 다니다 보면 스스로 거울을 보며 우울한 감정이 들더라고요.언제 본인의 여자친구가 되어주는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면 감정이 새로워지거든요.


    >


    지난주 드라마 매드독에서 류화영 씨가 착용하고 본인이 입었던 목걸이와 귀걸이는 제가 완전히 아이를 결정하는 브랜드인 제이에스티 본인의 녹턴 목걸이 & 귀걸이 세트였습니다.약간 핑크색 로즈골드에 긴 모양의 큐빅이 박혀 극중 류하영 씨의 깔끔하고 털털한 성격에 잘 어울리는 소견입니다


    >


    이번에 제가 직접 걸어본 류하영의 목걸이는 실물이 더 예쁜데 초점은 어디로 갔을까요?내 곰손이 또...;; 나 곰송이 찍어온 결과에 대해서는 초치, 감치맛솔 비워줘.갸은 제이 에스티 쟈싱 공식 홈을 참조하는 것이 서로 현명한 길 이프니달.. http://www.jestina.co.kr/Shop/Detail?p_code=JJNTNQ7AF432SR420제이미 에스티 쟈싱 녹턴·목걸이


    >


    KBS2드라마 메도우독 11회로 훌륭하고 역인 류 화영 씨가 착용한 녹턴 목걸이는 아름다운 건축물 위에 은은하게 겨울 밤하늘의 별빛이 빛 나쁘지 않아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목걸이입니다.우아한 면과 세련된 모습, 걸크러시의 모습을 모두 갖춘 드라마 매드독 속 장하리(류화영)의 극중 모습과도 잘 어울려 화려한 연말 모다의 룩과 오피스 룩에 모두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이다.


    >


    더불어함께입어야할녹선귀걸이는거의매일이어지는타입이면서도매우부드러운타입이아니어서클래식한오피스룩과극중류화영씨처럼라이더스재킷룩에도잘어울릴것같았습니다.


    >


    내가 직접 제이에스티나 녹턴과 류화영의 목걸이, 귀걸이를 동시에 착용한 모습이다.저는 요즘 한참동안 단발머리를 유지하고 있어요.드라마 매드독 속 류화영 씨의 모습을 보니 머리가 많이 자랐으면 좋겠어요.


    >


    한 영화에서 쥬얼리에 대해 작고 반짝이는 영원한 여성의 친국이라고 표현한 적이 있는데요.추위와 다같이 곧 다가올 사랑이야기의 연초와 크리스마스에 쥬얼리처럼 그녀에게 줄 좋은 선택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내가 연말 선물로 드라마 매드독 중에 본인 온쥬얼리를 갖고 싶다는 걸 내 콤탱 같은 남자친구는 모르니까.에둘러 말하지 말아요.같이 백화점 매장에 가서 직접 골라서 결제만 시켜주는게 서로를 위해서 좋을듯 ᄏᄏ


    >


    조 썰매 타기에는 유 씨의 지상파 드라마 복귀작으로 이슈였지만 지금은 모든 출연진이 모두 좋다고 불리는 KBS2드라마 메도우독 이번 주는 역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완전히 기대됩니다.우리 같이 방송 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