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이브(Wavve)에서 최초 공개되는 미드 세이렌 기대 만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3:36

    저는 드라마를 잘 보지 않아요. 왜냐하면 한번 보기 시작하면 푹 빠져서 끝까지 끝나버리는 성격이기 때문입니다. 드라마 너무 좋아요. 미도폐인 영도폐인 고란이예기 본인이 온 게 아니잖아요. 나 같은 동지들은 계시죠?특히 1주 1주일을 기다려야 할 상태라면 더 힘들어요. 매주 백종원의 골목 음식점을 기다리는 것도 힘든데, 드라마라니!! 이런 소음을 하지만 드라마를 아예 안보는건 아니에요. 여러 번 눈에 띄는 드라마들이 있고, 매번 유혹을 이겨내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특히 한 시리즈가 완결된 드라마라면 대환영. ​ 이 전에는 미드 그림(GRIMM)의 매력에 빠져들고 고생했지만 이번에도 큰 1 했습니다. 재미있는 해외 드라마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구독할 버튼만 몇 개를 눌러놨는지.


    >


    뽑 구와 옥수수가 통합되고 웨이브(Wavve)라는 플랫폼으로 거듭난 것 아시죠?--통합 칠로,'웨이브'에서 영화도 1000여개 해외 드라마도 많이 공개했습니다.과인중에 보는 영화, 구독하는 드라마를 나중에 보는 것도 재밌어요.특히 월정액권만으로도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얼마나 매력적인가. 신규 회원은 석달, 기본 요금이 4000원이래요. (3개월 후 7900원)것도 HD화질로 무바 1과 PC에서 라이브 방송, 영화, 해외 시리즈를 즐길 수 있다니 아주 저렴합니다.(동시에 한해서 회선에 한함) 저는 기이이용중이므로 해외드라마에는 어느쪽이 게재되어 이그인 한번 검토했습니다.재밌는 게 많았으면 좋겠는데... 말하면서.


    >


    예전 방송에서 1,2회 본 적이 있지만 유명한<닥터 후>을 정착하거나 만화로 재미 있게 본<하우은.정주할까 했는데 뭐니뭐니해도 웨이브에서 처음 공개하는 해외 드라마가 궁금했어요.​


    >


    웨이브(Wavve)에서 한국에서 처음 유출되는 해외 드라마는 <세이렌>, <더 퍼스트>, <매니페스토>인데 다들 궁금하지만 제 개인 취향을 가장 저격하는 건 역시 <세이렌>이네요. 어릴 때 신화로 만난 세이렌은 정말 무서운 존재였는데요. 돛대에 묶여 나를 풀어 달라고 외치면서 몸서리치던 오디 서비스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물론 제 상상속의 모습 기억이지만요.​​


    >


    전설에서는 인면조 세이렌의 아름다운 목소리에 현설령되어 소용돌이에 삼킨다는 뱃사람의 이야기가 전해지지만, 때때로 지나면서 인면조의 상체가 강조되어, 결말에는 물고기의 꼬리를 얻게 되고-로렐라이와 합쳐진 아주 최근의 스타벅스 로고에서 볼 수 있는 형태로 무서운 포식형 인어가 되어 이야기했습니다.<세이렌>은 인어의 전설이 있는 어촌 브리스톨 코브에서 인간에게 포획된 괜찮은 누나를 찾기 위해 한 물고기가 地으로 나오면서부터 시작됩니다. 예고편을 봤는데 와... 실사판 인어는 좀 무섭네요.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일어날지 몰라서 두근두근 합니다. 스릴과 낭만이 동시에 파도처럼 밀려올 것 같은 견해!


    >


    세이렌(Siren) 시즌 중 하나는 미쿡 Freeform 편성으로 알렉스 로, 에린 파월, 폴라 에번스 등이 주연입니다. 특히 에린 파월 인어의 연기가 볼 만하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너무 기대돼요. 웨이브에서는 후속 시즌까지 계약을 완료하고 향후 시즌까지 편성 계획을 하고 있군요. 보다가 앞으로의 시즌을 놓쳐서 울지는 않을거에요. 그러니까 믿고 정주행 시작!


    >


    ​​​


    >


    ​ ​ ​ ​ ​ ​ ​ ​ 논문은 wavve리뷰단 활동의 1환으로,'콘텐츠 웨이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