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이다자원 티저 영상_The Origin Of Love 캡처+텍스트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2:44

    >


    이번 워너존의 앨범 콘셉트가 'The Origin Of Love_사랑의 바람'인지 봄이 영상을 보고 소름끼쳤던 게 얼마 전 제파니가 애정을 담아서 목을 풀어주는 영상을 보고 발성이 너무 대단하다뮤지컬을 해도 잘 어울려요.그리고 번뜩이는 뮤지컬 '오스트'도 나쁘지 않다, 헤드ウィーク ost 'The origin of love'도 한번 들어보길 바란다.불러준 음 좋겠다. 뭐, 이런 소견을 하고있었는데 (왠지 노래라도 좋겠지) 이쪽으로 연결되면 조금 소올..?


    >


    오랜 시간이 흐른 뒤에 꺼낸 듯한 비주얼 테이프의 영토에 묻는 것이 옳은 것 같아.. 색깔이 바랬어.


    >


    >


    >


    >


    >


    >


    >


    >


    >


    >


    순간 본인에게 나타났다가 사라진 동그라미 모양의 왼쪽은 앤이미워그 대원 코드입니다.처럼 보이는데 무슨 뜻이지? 궁금한데?


    >


    >


    태초에 있어서 인간은 두 쌍이 하나의 존재에 연결되어 있던 (지성) 어느 날, 나의 위엄에 대항하려는 인간에게 (성운) 위 햄.과 분노를 느낀 신들은(지훈)그들을 반으로 갈라놓아 살아가게 만든(우진)이에 태초부터 하나의 운명을 공유한 사람들은(데피) 헤어진 나의 절반을 그리워하고(다니엘・) 찾아 헤매게 된(지에후와은)한때 나였다 당신을 찾는 것, 그것이 우리의 시작이며 사랑이 원하는 전부입니다(밍효은)The Origin of Love(그와은링)WANNA ONE(캠프)20일 8. 하루.한 9(성우)


    '태초에 워너원과 워너블은 하본인이었다'... 우리는 서로 눈치를 챘고 다시 연결됐어 그리고 영원히 함께 할 테잎 왼쪽은 워너원, 오른쪽은 워너블...이라고 궁예했는데 그게 맞았나봐 メ비우스 띠로 그렇게 연결됐어 컨셉이 너무 눈물버튼입니다.비까지 오니까 더 슬퍼


    [추가한 이 말] 순간, 보이지 않게 된 동그라미 형상을 해석.


    >


    워덱원의 코드네입니다. ↓워덱블 코드네입니다.이거 대박이다.


    뮤지컬 Hedhox OST의 'The origin of love_사랑의 소원' 가사라도 불러보면 좋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는 조정석 배우 ver. 한 때 mp3 만들어 정말 많이 들었는데요.


    조승우 배우 ver.


    The origin of love(사랑의 바람-헤드 트윈 OST)매우 긴 옛날 형식은 불을 뿜고 주간 하늘 높이 솟은 산, 옛날 2쌍의 팔과 2쌍의 다리를 가진 사람, 그리고 본인이 된 머리의 중국에 2개의 얼굴을 가진 사람, 한번에 세계를 보고한번에 읽고 예상 칠로 한없이 큰 세상을 넘어지면서 아무것도 몰랐던 시절 사랑, 그 이전의 목소리.the origin of love the origin of love, 그 옛날 세 종류 중에서 등이 붙어 하본인이 된 두 소년, 그래서 햇님 아이처럼 다른 모습 속에서 돌을 예기하려고 하본인이 된 두 소녀, 그들은 햇님, 마지막 달님 아이, 소년과 소녀 하본인이 된 그들은 햇님, 달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햇님 아이들을 나에게 맡겨 주셨습니다.그리고 벼락을 잡으며 크게 웃고, 예기치 못한 댁 전부를 반쯤 갈라놓지 못한 외딴 마을, 영원히 검은 먹구름 떼가 거대한 불꽃이 되고, 활활 타오르는 불꽃을 쏘아 올리며 번쩍이는 칼날이 된다.함께 붙은 몸 한가운데를 잘라내 버렸어. 양달님 꼬마님 인디언 신발조각을 꿰매어 매듭을 지어서 우리의 죄를 다시금 확인시켜주고 사이러스 & 본인의 날의 여신 아라시를 일으켜 거대한 허리케인 찢어지는 밤하늘 시커降る게 내리는 폭우물결에 흩어져버린 우리들의 끝없는 절망속 마지막 애切ない한 발과 눈만은 제발 남겨줬으면 너는 기억 두 파도에 갈라져 봐 그 모습 어떻게 기억해 둬 기억 못하는가 피와 눈만은 다른 심장이 풀려나고 싶어 죽겠어? 우리에게는 또 고민한다 우리들의 마음이 아픈곳 그것 때문에 롤(lole) 사랑해. 그것은 making love making love 긴 옛날 춥고 어두운 어느 밤 신이 내린 잔인한 운명 그것은 슬픈 이야기가 반으로 줄면서 쓸쓸해졌다 저희 그 스토리 The origin of love That's the origin of love 'The Origin Of Love_사랑의 바람'은 '헤드ウィーク'의 메인 테마곡으로 플라톤의 '향연'을 모티브로 쓰여진 가사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