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후기]보리쉘이 강추하는 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6:43

    신랑과 보리가 정예기 최근에 재미있게 본 미드



    >


    우리는 주례기에 함께 여러 미드, 쇼, 영화를 집에서 함께 본다.신랑이 검색해서 평점 높게 받은 미드를 다운받아 보는데, 요즘 정예기 인상 깊게 본 미드.나르코스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먼저 나루코스는 실화를 바탕으로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온다.미쿠크로 만든 범죄 드라마로 브라질 영화감독이 연기한 미드.콜롬비아 마약왕 에스코바르와 그의 집단 카르텔 그리하여 그를 쏜 마약단속반의 이야기로 실제로 그들이 입고 있던 복장수염.머리 하나. 체형까지 비슷하게 만들었다.


    >


    실화라는 이야기만으로도 너무 흡입력을 얻고 있는 이야기 구성.시즌 하나 은 작년에 보고 2주 전에 본 시즌 2이 콜롬비아 마약 왕 에스코바르는 전 세계 부자 7위에서도 획득했다.어느 정도 나 돈이 많앗냐면 이 검은 돈을 은행에 저금을 못 해서 전국 콜롬비아에 땅을 파고 곳 곳에 묻거나 집에 동물원을 만드는 등 하나 970년대의 악명을 떨친 마약 왕.요즘도 힙합을 들으면 가사에도 과인오치는 파블로 에스코바르.


    >


    실제로 연기한 이 배우는 과인 중에 공개석상에 과인이 온 모습을 봤는데 정이용 미드에서 과인이 온 사람은 없었다고 했다.또 배우는 다르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낀다.여기서 잠깐 시즌 2에서 파블로 에스코바르에 깜짝 놀란 것을 소개하는 것이다.


    >


    에스코바르가 미국에 보낸 제1 큰 마약 뭉치하그와잉카 약 25700kg에 이른다고 한다.이 정도로 마약을 거대하게 생산해냈다.이 때문에 미 행정부에서 기를 쓰고 파블로 에스코바르를 잡으려고 법석을 떨었다.


    >


    오른쪽 아래에 과인온 에스코바르의 실제 얼굴.80년대 세계 부자 7위로 부상.


    >


    카지노와 데이트클럽, 스파까지 있었다. 실사


    >


    에스코바르의 맨얼굴을 연기한 배우도 콧수염과 헤어를 닮게 했다.


    >


    에스코바르는 돈 다발을 묶는 고무줄만 한달에 2500달러 우리 본인 라돈에 약 3백만원 이상을 지출했습니다.이 모든 것이 3-40년 전이니까 당시 물가에서는 더 높았다고 곶을 고려.


    >


    에스코바르는 200명의 판사, 천명의 경찰 관계자, 신문 기자와 국가 공무원을 포함해서 약 4천명을 죽인 소리.


    >


    시즌 2로 에스코바르가 피하던 때 딸이 아파서 앞지를 때 장작이 없어서 미국 달러로 약 200만달러 우리 정부에 환산하면 22억 5천만원을 태웠다.이 사람에게는 돈이 휴지처럼 아무 것도 없었다.


    >


    파블로 에스코바르가 가장 무서워한 것은 죽어서도 미국 감옥은 가고 싶어 하지 않았다.


    >


    왼쪽에 에스코바르의 실제 모습, 오른쪽에 미드 배우의 모습.


    >


    왼쪽에 공식석상에서 찍힌 배우의 모습. 전혀 다른 것.


    >


    시즌 2를 보면 더 느낀 점은 에스코바르처럼 강한 여자. 그의 아내였다.누가 어떻게 예상했던, 염원을 불태워도, 도망쳐도 그를 사랑하는 마음은 강했던 그의 아내 마리아. "상당하다"는 예상밖에 할 수 없었다.하나 976년 파블로 에스코바르가 27세 때 마리아가 하나 5살 때 결혼을 했다.그녀의 소가족은 모두 반대했지만 결혼을 했다.인상이 남은 마지막 장면에서 그의 부하들이 그에게 예기했던 한마디.보스, 만약 코카인이 불법이 아니었다면 이 모든 것을 하나도 하지 않겠지만 어자 신고에서 당신은 최고의 부자였던 것 아닌가. 코카인이라는 마약을 거래했지만 분명 누구보다 명석했고 그의 대범함은 정예기 최고였다.그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도 파블로 에스코바르였기 때문이다.시즌 하나그와 2를 그뎀 재미 있게 봤다.시즌 2는 미국에서 시작하기 전에 시즌 2이 모두 새어 나와서 어쩔 수 없이 유리하다고 한다.시즌 3과 4번 자신 올 계획이라고 하니 그뎀키후에은도에은다.주애기 동안 볼 미드에서 강추하는 Narcos 정글코스 남자들이 특히 선호하는 미드하나가 아닐까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