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러스로 감정껏 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3:45


    >


    요즘 우리 부부가 가장 핫하게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빼곡한 곳, 단연 넷플릭스가 아닐까 싶다.국내는 물론 해외의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추가요금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 어디서나 시각이나 장소의 제약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왜 전 세계에서 큰 유행을 끌고 하나의 영상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는지를 체감할 수 있을 것 같다.


    >


    보통 저희 부부는 집에서 TV를 이용해 넷플릭스의 자체 콘텐츠를 감상하는 비중이 높았는데, 최신 필자가 유플러스로 속도와 용량 전체의 걱정이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 나서는 야외에서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실제로 이전의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는 타사를 이용할 때는 실상스토리로만 무제한 데이터를 공급할 뿐 실상 기본용량을 모두 사용해 과인면의 최초 사용량 내에서만 최초 속도 공급을 받을 수 있었다. 또 필자의 경우 별도의 태블릿PC를 LTE 데이터와 더치페이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데이터와 더치페이의 경우 모번호 데이터 사용량이 모두 소진되자마자 차단돼 매우 불편했다는 것.반면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쓰면서 완전히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다. 모번호와 과분서 중인 태블릿, 어디서나 감정만 LTE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 난 뭘 쓸 경우 월 40GB까지 사용 가능하지만, 실제로 쓰고 보니 사실상 제약이 전혀 없는 수준에 느껴진다.참고로 가족 간의 데이터 교환의 경우 횟수 제한은 없다 가족 이외에는 마찬가지로 월 40G내에서 4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식크그와 친구 누구나 부처 소음도 없이 주고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


    단연 세계 최고의 미디어 콘텐츠를 보유한 곳. 필자는 오래전부터 월정액을 결제하여 이용하였는데 필자의 경우처럼 이미 결제한 사람이라도 이번 유플러스 X넷플릭스 1인 제휴 기념행사의 장점은 얼마든지 받을 수 있다.


    >


    속도와 용량, 걱정이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신규 카이프하 것 자신 변경하면 혜택을 볼 수 있어 6월 1개부터는 기존에 속도 용량의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던 고객의 경우도 넷플릭스 3개월간 제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


    >


    인상적인 것은 한대의 기기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한 베이직 요금제가 없고, 동시 접속 2대까지 가능한 스탠더드 요금제를 지원하고 준다는 것. 이렇게 3개월 만기 분에 해당하는 신용을 바로 계정에 적용하고 주니까 바로 활용할 수 있다. 표준 요금제는 베이직에 비해 화질도 HD급으로 상승!


    >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채널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 오프라인에서 컨텐츠를 디바이스내에 저장해 볼 수 있는 기능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한 번에 집에서 다운로드해 둔 미드를 모두 다운로드해 두어, 밖에서 한가할 때에 볼 수 있는 편리함도 매우 좋다.


    >


    요즘 가끔 시간 날 때마다 오리지널 콘텐츠 중 루머 루머, 달걀 두 콘텐츠를 즐겨 보는데 넷플릭스가 좋은 점 또 하본인. 오링이디을 하봉잉만 써도 무려 5개의 프로필을 발생하고 프로필 상의 연령층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보다 편하게 제공한다는 점이었다


    >


    사실 주예키 공원으로 소풍갔는데 맛있는 sound 식도 사먹고 우리 부부는 옥자를 딸은 괜찮은 키즈 콘텐츠 스쿨버스를 같이 봤다 :D와이 파이가 없는 공원이라는 곳, 1대의 태블릿과 1대의 스마트 폰에서 동시에 이렇게 아무 걱정 없이 속도까지 빠른 상태에서 껌 쵸은콧 나쁘지 않은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단언컨대 이는 유플러스x넷플릭스의 조합이기 때문에 가능했다.


    >


    >


    오프닝을 원터치로 날리거나 깨끗하지 않아 좌우 탐색이 편리하다는 점, 그래서 전혀 아무런 마캐팅이 없다는 점도 오랫동안 넷플릭스를 이용하게 하는 큰 장점인 것 같다. 또 나쁘지 않고 흔한 결제 방식이나 1건당 결제 비용을 요구하는 불편함도 다 오지 않는다. 제시하는 모든 콘텐츠는 모두 터치만 하면 바로 볼 수 있다. 머캐팅 한 글자 없는 깨끗한 화면 그대에게


    >


    >


    영화나 드라마, 예능까지 두루 섭렵하고 싶은 사람. 만약 시청량이 상당한 마니아라면? 답은 넷플릭스. 이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속도와 용량 압박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는 유플러스를 선택하면 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은 분명 단순한 장점이 아니라 매우 어려운 <강점>이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